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현재 피시방 영업시간 어떻게 될까? :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by 배구띠 2021. 2. 24.
반응형

 

지금 피시방 영업시간 은 몇시 까지 일까?

 

이제 껏 코로나 감염의 걱정 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강화된 터라 영업 시간에 제한이 걸려 버린 탓에 자영업에 종사 하는 사람들의 고통이 이만 저만이 아니였죠 다행히 이번에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 되면서 여러 영업장들의 숨통이 조금 트인 느낌 이네요 각 영업장들의 풀린 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뀐 피시방 영업시간은?

 

 

피시방의 영업 시간은 제한 해제 로서 기존에 영업 하던 시간대로 영업을 할수 있다고 하네요 대신 좌석간의 거리를 칸마다 띄워진 상태로 운영해야 하는건 변함이 없네요

 

 

 

 카페 , 식당 등의 식.음료 영업장의 영업시간은?

 

 

수도권은 오전 05시~ 밤 10시까지 내부 식사 운영이 가능하며 그외 시간부터는 배달이나 포장만 가능 하다고 하네요 기존 시간 에서 1시간 추가 된 시간 입니다 수도권이 아닌 지역 같은 경우엔 영업 시간 제한이 없어 졌다고 하는데 대신 좌석 이나 테이블 간격을 벌려야 한다고 하네요

 

 

노래방의 운영 시간은?

 

 

노래방도 밤 10시 까지만 가능 하다고 하네요 대신 좁은 코인 노래방의 구조 특성상 어쩔수없이 코인 노래방 크기의 면적은 1명만 입장이 된다고 하니까 코인 노래방은 당분간 혼자만 가시길...

 

 

그외에도 종교시설이나 유흥시설도 문을 연다고는 하는데...기왕이면 이 두군데는 당분간은 안여는게 맞나 싶지 않네요..물론 신앙심도 중요하고 스트레스 푸는것도 중요하지만 워낙에 사람이 몰리는곳이고 이제껏 집단 감염 장소의 높은 빈도가 종교시설이나 유흥시설이다보니 이런 시국엔 좀 더 조심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