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현재 난리난 배달대행업체 와 고객의 통화 사건!! 정리

by 배구띠 2021. 2. 3.
반응형

배달대행업체와 고객의 통화 사건(배달 갑질 어학원)

 

배달 갑질 어학원 사건 정리

 

 

현재 웃대(웃긴대학) 에서 올라온 글 중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사건이 하나 발생하였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봤더니 한 배달대행업체 기사님 께서 2021년 2월 경 한 배달 주문이 들어와서 기사님이 주문을 간 뒤 벌어진 일인데요 배달 도착지는 '학원'이고 학원 선생님께서 음식을 주문한 것 같다고 하네요

 

웃대 원본글

 

 

도착을 해서 음식을 전달 하려던 차에 학원 선생님들은 현재 수업 중이니까 잠시 밑에서 기다려 달라고 했답니다 기사님은 약 5~10분 정도 기다리다가 주문일이 바빠지고 있기 때문에 마냥 기다릴 수만은 없으니까 하는 수 없이 학원으로 다시 올라가서 결재를 받으려고 하는데 학원 직원이 바쁘니까 기다려 달라며 짜증을 부리고 핑계를 댔다고 하네요 결국 결재는 받았지만 그 과정에 실랑이로 인해 기사님 께선 멘털이 많이 상했다고 하시네요

 

 

근데 더 충격적인건 그 학원 측에서 배달대행업체로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배달대행업체 사장님 께서 전화를 받으시고 통화를 하시는데 학원 측에서 화가 잔뜩 나서 업체에 불이익을 주고 싶다면서 저급한 말을 했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 공부를 못해서 배달일 하고 있는 거 아니냐 , 할게 그것밖에 없었느냐 , 난 돈 잘 번다 등등 상당히 못 배운 듯 멘트를 남발하네요 요즘 시대에 남의 직업에 대해 함부로 말하는 인간이 아직도 존재하는 게 믿기지가 않네요 전화를 건 당사자는 얼마나 대단한 직업이길래 말을 그따위로 하는지 참... 그 와중에 배달 대행업체 사장님은 침착하게 대화하시려고 하는 모습이 참 멋지다고 느껴졌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 사건에 대해 공론화 시키기 위해 각종 커뮤니티에 다 퍼지고 있는 상태고 이미 어디 학원인지 까지 거의 밝혀진 상태인 것 같더라고요 보니까 부모님까지 언급하면서 모욕을 주신 것 같은데... 정말 이지 혼쭐 한번 나봐야 될 것 같은 사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