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언제쯤 끝나려나...코로나 이슈 헌팅포차 집단 감염

by 배구띠 2021. 2. 3.
반응형

헌팅 포차 집단 감염

 

코로나 고생한 지 수백일... 방역 수칙이 점점 더 강화되면서 밤 9시 이후 가맹점 출입 금지 , 5인 이상 집합 금지 등등 저흰 많은 불편함을 감수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많은 노력을 함에도 불구하고 건대에 있는 헌팅 포차에서 집단 코로나 감염이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확진자는 거의 40명 넘게 나왔다고 하네요 심지어 이 가게는 방역 수칙 준수 확약서까지 내서 신뢰성을 인정받았었지만 또 이렇게 뚫리고 마네요 헌팅 포차에서는 춤을 추고 사람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데요 또한 음식점으로 취급되어 이용 시간에 대한 제한 조차 없다고 하네요 확진자 한 명이 주야장천 있었다면... 끔찍한 일이 아닐 수 없네요 거기 출입했던 모든 사람이 검사를 받기 때문에 그로 인해 자신의 생업에 지장이 간다는 게 너무나도 큰 타격이죠

 

 

 헌팅 포차라는곳이 웬만히 장사가 잘되는 곳이면 워낙에 정신이 없다 보니 사람들이 춤을 추면서 마스크를 쓰는지 안 쓰는지 점검하고 체크를 아무리 한다고 해도 완벽하게 할 수가 없을 테니 결국 뚫리게 되는 듯싶네요

 

최근에도 광주에 TCS국제학교 관련하여 종교 시설 집단 감염이 터졌습니다 이런 식으로 집단 감염이 끊임없이 나오면 대체 언제쯤 마스크를 벗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한몇 년 갈듯 싶습니다.. 백신 나오는 게 더 빠를 듯싶네요 빨리 이 지옥에서 벗어났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